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아이들이 좋아하는 키즈펜션 라라키즈풀빌라

by AppleLover 2023. 8. 17.
반응형

부모님과 애들 함께한 첫여행이다
키즈펜션이라 애들이 알아서 잘놀거같애서 갔다
역시 라라키즈펜션 두번째 가봤는데 최고다

3시입실이라 3시에 도착했는데
벌써 슈영장에 사람들이 있다
시원해보인다 어서 들어가고싶다~~

야외 수영장은 2군데 있다
영유아용 하나랑 성인도 놀기좋은 풀 하나다

미끄럼틀과 여러 놀이시설도 있었다

주방은 깔끔하고 키즈펜션답게 식기류도 다양하다
테라스로 나가는문이 연결되있어서
맥주마시기 좋다

문옆 방1

거실지나서 방2

방안에 화장실이 1개

거실에 공용화장실1개

실내수영장인데 미온수안해도 괜찮아서
시원한물에서 수영을했다

구명조끼 2개랑 튜브도 2개있어서 편리하다

저녁식사로는 그릴을 이용해서 삼겹살먹었다
매우 맛있었다
역시 바로 구워먹는게 최고다

아이들은 여기서 놀면서 고기를 즐겼다
사실 거의 먹지않았지만 티비와 놀이시설로
어른들에게 놀고먹을 시간이 주어졌다ㅋㅋ

3시부터 담날 11시까지 알차게 놀다왔다
아 아쉬운점!!!
저기 트럼폴린들어가는곳이랑 그안에가 쿠션이 아니라 딱딱한 벽이다..
첫째랑 나는 몇번부딫혀서 너무아팠다
이건 좀....큰단점이다ㅜㅜ

그래도 즐거운 여행이었다~

 

★ 근처 맛집 추천

 

 

가평-식당| 아침고요수목원 맛집 나린띄움

1. 가격& 위치 &주차 a. 가격 ★ 결론 : 산채정식 추천! b. 위치 -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가는길 ★ 결론 : 차를 타고 가야한다. c. 주차 - 주차 무료 2. 맛집 나린띄움 먹방 - 앞에 주차장이 넓게 있다. -

chyoon35.tistory.com

 

 

남양주-맛집| 강원막국수 수육 감자전과 함께

1. 가격& 위치 &주차 a. 가격 - 최근에 조금 오른거 같은 느낌이다. ★ 결론 : 막국수 + 편육이 국룰이다. b. 위치 - 바로 근처에 강원막국수가 또 있다. - 수동강원막국수가 X ★ 결론 : 차를 타고 가

chyoon35.tistory.com